×
달콤한 여행

서울 용산구 미술관과 아쿠아리움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 힐링코스

오늘도여행



 자연에서만 힐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수족관에 노니는 물고기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그림과 수족관 물고기를 보면서, 또는 예쁘게 단장된 프로방스에서 오늘 하루 맘껏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56.84km
    • 코스일정 : 기타
    • 코스총소요시간 : 1일
    • 코스테마 : ----지자체-----

    주변 볼거리

    SNS.




      63씨월드
      400여종 약 2만 마리의 다양한 해양생물을 54개 수조와 특수 사육용 수조 26개에 나누어 전시한 대규모 실내 수족관으로 산호초, 바다표범, 펭귄, 물개, 돌고래, 2m가 넘는 키다리 게, 3억5천만 년 전의 신비를 간직한 고대어류 실라칸스를 볼 수 있다. 지하1층, 2층으로 2개 층을 통해서 관람을 할 수 있고, 수중싱크로나이즈쇼는 전문적인 국가대표 싱크로나이즈 선수가 상어와 갖가지 물고기가 있는 대형 수족관 안에서 자유로이 회전과 묘기를 펼치는 장관을 연출하고, 닥터피쉬 체험과 도마뱀, 아나콘다 등의 생물도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1996년 품격 높은 프랑스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한국적인 해석이 가미된 샤브샤브 레스토랑,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깃집 가든 레스토랑,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디자인 공간인 프로방스 리빙관, 아름다운 향기 공간인 허브관과 감각 공간인 패션관, 유럽풍 베이커리와 카페로 구성되어진 테마형 마을이다.

      점심식사(백리향, 서글렁탕)
      [백리향]
      여의도 63빌딩 57층에 있는 중국음식점 백리향은 광동, 사천, 산동식 중국요리를 모두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 메뉴와 점심메뉴, 주말 가족메뉴 등이 코스로 준비된다. 57층에 위치하고 있어 룸에 따라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서글렁탕]
      양념장에 재워 먹는 색다른 삼겹살 전문점이다.


      삼성리움미술관
      삼성문화재단은 1965년 설립이래로 한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기여해 왔다. 삼성그룹의 창립자 고(故) 호암 이병철 회장께서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수집한 한국의 문화재와 미술품을 기반으로 호암미술관과 호암갤러리, 로댕갤러리를 운영해 왔다. 이후 창립자의 뜻을 이어 한국미술사를 기록할 수 있는 중요한 유물들을 수집·보강하고, 한국의 근·현대작가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현대 미술가들의 작품을 수집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여 왔다.


    태그 #용산구 #힐링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