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인제는 레포츠의 천국이다. 내린천 리프팅은 고전에 속한다. 국내 최초로 조성된 스캐드다이빙을 비롯해 짚트랙, 번지점프 등 도전해볼 레포즈가 기다리고 있다. 인제 읍내에 들어서면 거대한 타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바로 50.2m에 이르는 스캐드 타워가 있는 인제나르샤파크다. 이곳에서 다양하고 엑티브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32.43km
- 코스일정 : 기타
- 코스총소요시간 : 1일
- 코스테마 : ----지자체-----
- 내설악 미리내캠프 (인제군 북면)
- 싸리목캠핑장 (인제군 인제읍)
- 수산하늘풍경 (인제군 남면)
- 팔리봉캠핑장 (인제군 북면)
- 십이선녀탕캠핑장 (인제군 북면)
- 하늘그린캠프 (인제군 상남면)
- 인제라이딩센터 (인제군 상남면)
- 하추 자연휴양림 야영장 (인제군 인제읍)
- 엑스게임리조트(내린천 번지점프) (인제군 인제읍)
- 미산분교 캠핑장 (인제군 상남면)
- 방태산 자연휴양림 캠핑장 (인제군 기린면)
- 백담설화캠핑장 (인제군 북면)
- 강원평화누리길 13코스 인제 서화길 (인제군 인제읍)
- 마의태자캠핑장 (인제군 상남면)
주변 볼거리
SNS.
백담사
백담사는 내설악에 있는 대표적인 절로 가야동 계곡과 구곡담을 흘러온 맑은 물이 합쳐지는 백담계곡 위에 있어 내설악을 오르는 길잡이가 되고있다. 신라제28대 진덕여왕 원년(647년)에 자장율사가 세웠는데 처음은 한계사라 불렸으나 그 후, 대청봉에서 절까지 웅덩이가 백개 있어 백담사라 이름 붙였다. 십여차례 소실되었다가 6. 25동란 이후 1957년에 재건되어 현재에 이르는 등 역사적 곡절이 많은 절이다. 자장율사의 유물소동일좌와 인조 때 설정대사에게 하양한 칠층소형옥탑 등이 있으며, 암자로는 영시암, 오세암, 봉정암이 있다.
인제나르샤파크
사이버 게임 서든어택을 실제 서바이벌 게임으로 구현한 서든어택 얼라이브 경기장은 2008년 인제 서든어택 얼라이브 대회를 처음 개최하면서 모험레포츠의 새 지평을 열었다. 모험레포츠 시설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인제 밀리터리테마파크가 국내 최초로 50m 높이의 줄 없는 번지점프 타워인 스캐드 다이빙 등을 추가하고 인제나르샤파크로 새롭게 단장하였다.
태그 #인제군 #힐링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