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여행

경기도 용인시 바오밥나무 아래서 어린왕자 만나볼까? 가족코스

오늘도여행



 1979년 개원한 한택식물원은 멸종위기의 희귀식물부터 다양한 들꽃까지 9,000여 종의 식물들이 살아가는 국내 최대의 식물원으로 어린왕자에 나오는 바오밥나무를 만날 수 있는 호주관이 명소다. 용인사극촬영장으로 잘 알려진 MBC드라미아와 함께 농경문화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용인농촌테마파크도 가족과 함께 즐기기 제격이다.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21.6KM
    • 코스일정 : 기타
    • 코스총소요시간 : 7시간
    • 코스테마 : ----지자체-----

    주변 볼거리

    SNS.




      점심식사 (제일식당, 미담)
      [제일식당]
      백암토종순대의 벌써 여러 매스컴에서 많이 보도된 집으로 오랜 역사와 손맛이 일구어낸 백암의 명물이다. 구수한 할머니의 손맛은 여느 순대 집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 비법을 지녔다. 또한, 정성스럽게 몇 시간동안 가마솥에서 우려낸 진한 국물과 알찬 순대의 맛 또한 일품이다.

      [미담(한택식물원)]
      한식당 `미담`은 맛깔스러운 상차림으로 모든 사람에게 여유를 준다. 특히 식물원 내에서 채취한 나물이나 산야초 등을 재료로 사용하여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음식을 제공한다.


      한택식물원
      한택식물원은 1979년 경기도 용인시 백암면 옥산리에 30여만 평(확장예정지 포함) 규모에 이택주 원장이 개원하여 희귀, 멸종위기 식물, 자생식물 및 외래종을 포함하여 9,000여종으로 자생종 2,400여종(초본식물 1,700여종, 목본식물 700여종) 외래식물 6,600여종이 있는 국내최대 식물원이다. 2001년 사회에 대한 환원의 취지로 재단법인 한택식물원으로 다시 태어났으며 환경부로부터 희귀멸종위기 식물 서식지외 보전기관으로 지정받았다.


    태그 #용인시 #가족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