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여행

경남 거제시 거제도에서만 볼 수 있는 명소 코스 가족코스

오늘도여행



 거제도하면 조선업의 도시다. 그래서 외국인도 많고 이국적인 풍경을 이루는 국제도시다. 배를 건조하는 거대한 과정을 만나는 것은 벅찬 체험이 될 것이다. 자녀와 함께라면 꼭 둘러보자. 사시사철 푸른 동백 숲에는 특이한 소리를 내는 팔색조가 서식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거제에서만 볼 수 있는 몽돌해변과 옛 어민들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어촌민속관도 어린이들에게는 좋은 공부가 될 것이다.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38.11km
    • 코스일정 : 기타
    • 코스총소요시간 : 1박 2일
    • 코스테마 : ----지자체-----

    주변 볼거리

    SNS.



      거제 학동리 동백나무 숲 및 팔색조 번식지
      동백숲은 천연기념물 제233호로 지정되어 있다. 팔색조는 매년 6월 중순경에 찾아와 보금자리를 마련하는데, 새소리가 특이해서 소리만 듣고도 팔색조임을 알 수 있다. 또한 사시사철 윤기 나는 상록수림인 동백숲은 11월부터 이듬해 6월까지 꽃이 피며, 개화한 꽃은 10여 일 만에 낙화한다.


      학동흑진주몽돌해변
      학동흑진주몽돌해변은 수심은 남해의 다른 해수욕장과는 다르게 수심이 깊고 파도가 거칠기 때문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지만, 대신 바나나보트 등의 해양 레포츠가 잘 갖춰져 있다.


      거제어촌민속전시관
      거제의 아름다운 바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서 전시수족관의 다양한 어종은 물론 전시관 내부에 설치된 '시뮬레이터'를 통해 환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학습의 장으로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바다를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다.

      거제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1973년 10월, 한반도 동남쪽 거제도 옥포만에서 기공하여 81년에 종합 준공한 대우조선해양은 각종 선박과 해양 플랜트, 시추선, 부유식 원유생산설비, 잠수함, 구축함 등을 건조하는 세계 초일류 조선해양전문기업이다.


    태그 #거제시 #가족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