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여행

전라남도 목포시 목포 야시장과 수산물 시장에서 북적이는 하루 힐링코스

오늘도여행



 목포에 가면 꼭 가봐야할 곳은 야시장들이다. 넘쳐나는 싱싱한 해산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바닷가 도시에 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정감과 활기 넘치는 낮과 밤의 시장 속에 지친 삶으로 무언가 정체되어 있다면 활력을 얻자. 물론 차고 넘치는 목포의 걸쭉한 맛도 힘을 더 할 것이다.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5.71km
    • 코스일정 : 기타
    • 코스총소요시간 : 1일
    • 코스테마 : ----지자체-----

    주변 볼거리

    SNS.




      목포 자유시장 (남진야시장)
      목포 자유시장은 목포 역전부근 도깨비 시장에서 형성된 노점상들이 시에서 마련한 장소에 한데 모여, 자기 점포를 갖기 위해 한푼 한푼 저축하여 상인들 스스로 마련한 시장이다. 2015년 12월 11일에는 가수 남진의 이름을 딴 남진 야시장이 개장되어 금,토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야시장이 열리고 있다.


      목포 종합수산시장
      목포시에서 재래시장 환경개선 사업으로 옛 동명동어시장을 시설 현대화로 상권을 살리고 원도심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하였으며, 종합수산시장은 125개의 점포에 청정 서남해에서 어획한 선어, 홍어, 젓갈, 건어물 등 각종 수산물과, 공영주차장을 갖춘 수산물 전문시물이다.


      목포 관광특구
      목포는 해양 관광 자원과 문화 예술 자원이 조화로운 관광 도시이자 해양 도시다. 목포 관광특구 시설에는 유달산, 삼학도, 갓바위 문화의 거리, 평화광장, 목포자연사박물관, 국립해양유물전시관, 종합수산시장, 북항회센터 등이 있다.


      유달산 달성공원
      유달산 자락의 달성공원은 선조들의 얼과 풍류가 깃든 자연과 예술이 함께 조화를 이룬 쉼터로 정상 등반, 다도해 시가지 전망의 기능을 가진 공원이다.


    태그 #목포시 #힐링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