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53334)
아픔을 간직한 근포땅굴에서 시작해서 오랜시간의 땀방울을 기억하는 매미성으로 마치는 이번 거제 여행코스는 인생샷 명소이기도, 힐링 코스이기도 하다! 야외 명소이지만 더 없이 아늑하고 아름답기까지한 거제 비대면 코스를 통해 마음의 힐링도, 사진 앨범의 힐링도 얻고 오자!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의 공공데이터를 이용하여 여행코스, 축제 정보등을 제공합니다.)
- 코스총거리 : 64.2km
- 코스일정 : 1박2일
- 코스총소요시간 : 1시간 37분
- 코스테마 : ----지자체-----
- 거제 지세포진성 (거제시 일운면)
- 쌍근오토캠핑장 (거제시 남부면)
- 학동 내촐 유채꽃밭 (거제시 동부면)
- 상상산책길 (거제시 일운면)
- 후릿개다리 (거제시 남부면)
- 다대어촌체험 휴양마을 (거제시 남부면)
- 둔덕시골농촌체험센터 (거제시 둔덕면)
- 서항마을 (거제시 하청면)
- 거제 윤돌섬 (거제시 일운면)
- 샛바람소리길 (거제시 일운면)
- 장승포수변공원 (경상남도 거제시)
- 바운스 어드벤처 앤 트램펄린 파크 (거제시 장목면)
- 거제시관광기념품조합 (경상남도 거제시)
- 여차 홍포전망대 (거제시 남부면)
주변 볼거리
SNS.
매미성
매미성은 2003년 태풍 매미로 경작지를 잃은 시민 백순삼 씨가 자연재해로부터 작물을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홀로 쌓아올린 벽이다. 바닷가 근처에 네모반듯한 돌을 쌓고 시멘트로 메우길 반복한 것이 이제는 유럽의 중세시대를 연상케 하는 성이 됐다. 그 규모나 디자인이 설계도 한 장 없이 지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훌륭하다.
근포동굴
본래 일제 강점기 포진지 용도였던 근포동굴은 해질 무렵 찍을 때면 동굴 밖으로 보이는 풍경과 그 색감과 역광으로 실루엣만 나오는 모습이 감탄을 일으킨다. 또한 비가 온 뒤 방문하면 바닥에 물이 고여 풍경이 그대로 비춰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우제봉전망대
우제봉전망대에 오르면 해금강의 모습을 내려다 볼 수 있다. 우제봉 정상은 해발 107m, 천천히 걸어도 30분이면 도착한다. 높지도 힘들지도 않은 길이라 아이부터 노인까지 부담이 없다.
맹종죽순체험길
거제 맹종죽 테마공원은 이러한 맹종죽과 자연환경을 이용한 치유 및 체험를 하는 죽림 테라피 공간이다. 맹종죽의 활용과 보존을 통하여 죽림욕을 이용한 치유, 바다경관과 환경예술을 접목한 경관치유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태그 #남부면 #힐링코스
리뷰
[ 정보출처 ]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관광공사